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정보

통신사 (유선,핸드폰 이동전화 skt,lg,kt,sk브로드밴드)미환급금 조회 여기서해보세요

예전에 누가 말하길 공돈 좋아하면 대머리된다고....참 많이도 들었는데요.

물론 옛날에 말이죠.

지금은 이런 말 하시는분은 잘 없는듯 합니다.

왜? 공돈 이야기를 했냐구요?

사실 오늘 포스팅주제와는 이야기가 안맞을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전혀 모르고 있다가 생긴돈은 공돈처럼

느껴지는건 사실 입니다.

그것도 기분좋게 말이죠 ㅎ;

오늘 포스팅은 핸드폰 등의 통신사 미환급 조회에 대해서 간단히 혹시 모를 나의 잠자고 있을 돈에 대해서

일말의 희망과 즐거움을 느껴보시라고 쓸랍니다.


우선 스마트초이스 라는 곳에서 확인을 편리하게 하실수 있는데요.(파란색 링크참고하세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게 되면 여러가지 메뉴가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 있는데요.

사진에서 보시는 위치에 작은글씨로 "통신 미환급액 조회" 메뉴를 찾으실수 있습니다.

일단 망설이지 마시고 클릭을 해주세요.



엇!? 이건 무슨일?

맞습니다. 저녘 8시이후에는 (주말은 모두 안되요) 조회가 불가능 합니다.

포스팅을 위해서 하루 를 넘어갑니다~슝!!!뿅!!

다음날 첫번째 사진에서 처럼 미환급 조회를 누르시면 아래와같이 간단한 개인정보 입력과, 조회를 원하시는 회사를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현재는 skt,kt,lg,sk브로드밴드 의 통신사 조회가 가능하네요


조회가 다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일말의 기대를 해보긴 하였으나 ^^;;역시 꽝!!!

좀 아쉽기도 하지만, 한편으론 다행이라는 생가도 드네요.

혹시 가족들중에 아직 잘 모르는 분들이 계시다면 함께 통신사 미환급 조회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듣기로 잠자고 있는 돈이 엄청 나다고 합니다.

앞으로 꾸준히 이런 정보를 올려드리도록 할께요.

혹시모르니 카테고리를 참고해보세요.

내가 찾던 정보가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