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정보

삼성카드 2 3 4 5 6 7 v2 발급 혜택 간단히소개

오늘 문득 블로그 글을 보다 보니, 삼성카드 관련해서 방문객이 엄청 들어 왔더라구요.

아니 이게뭔일이지? 하고 확인을 해봤더니, 어제 컴퓨터관련 글가운데 cpu-z 와 삼성이라는 단어가 겹치다보니 다음에서

엉뚱한 유입이 있었습니다.

암튼 모르고 들언분들에게 제 잘못은 아니지만(?)헛걸음 하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그래서 오늘 관련된 삼성카드 2 3 4 5 6 7 v2 발급 과 혜택에 대한 소개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긴말은 하지 않고 간단히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일상에 트렌드를 더해서 2v2 

기본적으로 교통,통신할인이 10%가 있다는게 참 인상적이네요.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실수 있는 선택의 폭이좀 넓은 카드가 아닐까 합니다.

세번째에 있는 커피전문점 5%할인도 눈에 들어오네요.

대학생들이나 직장인들 20~30대분들이 쓰시기에 좋을거 같습니다.


2.다양한 경험을 즐길 줄 아니까 3v2

저한테는 그냥 보통매력의 카드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눈에 띄는 것은 편의점 커피.제과 적립이 4배 정도네요.

뭐...개인적으로 이쪽에 지출이 많은 분들에게 좋지 않을가 합니다.

3.어디서나 알아서 챙겨주니까 4v2

일단 기본할인이 0.6%네요.

이게 뭐 얼마나 될가 하실지 모르지만, 카드 사용이 많은 분들에게는 상당한 매리트가 있지 않나 싶네요.

그리고 할인점 ,음식점,주유,병원,약국 할인이 2배네요.

반대로 영화관 할인은 좀 낮은편입니다. 물론다른거 기준이구요.

4.엄마면서 여자라서 5v2

역시 주부님들을 위한, 엄마들을 위한 카드가 아닌가 합니다.

학원,서점,학습지 할인...게다가 엄마나 아이들 모두 좋아하는, 커피,파리바게트,배스킨,던킨 할인이 무려 10%네요.

7번항목에 보면 어린이 직업체험과 테마파크 할인등도 눈에 들어오네요.

물론 놀이공원 할인도 상당합니다.


5.열심히 살고 멋지게 누릴 줄 아니까 6v2

기본적립도 좋구요. 여기에 음식점 주점 대중교통,이동통신 등도 2배적립혜택, 그리고 택시 철도 커피 제과 편의점 골프연습장까지...

물론 금액이 많지는 않지만 자주 이용하는 분들에게 매력적일것 같아요.

s-oil 리터당 60원 할인과,닥터카서비스 엔진오일교환 20.000원도 좋네요.

남자분들이 좋아하실거같아요.

저도 좀 끌리네요 ㅎ

6.가족과 함께하면 행복이 더 커지니가 7v2

마지막 이네요 ㅎ

일단 음식점 주유 주말적립이 3배입니다.

영화관 할인도 상당하구요.

홈쇼핑 할인이 눈에 들어오네요.


사실 삼성카드 혜택 에 대해서 쭉 포스팅을 하면서 느끼는것은 아마...제가 남자라서 그런것은 모르겠지만, 좀 단순한 생각이 많이 들긴해요.

별 큰차이는 없는것 같은데?? 라는 생각 말이죠

아마 가계부라든지, 생활비와 관련해서 평소에 관심이 많이 없어서 그런이유도 있을거같네요.

좀 둔한 편이기도 하구요.

하지만, 주변에도 카드를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하는 분들을 생각해보면, 나한테 맞는 카드를 잘 골라서 유용하게 쓴다면..그리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꽤나 뿌듯할것도 같네요.

신용카드를 5년정도 사용을 하고 있는데 이번기회에 저의 소비패턴에 대해서 생각을좀 해보고, 좀더 생각을 하고 쓰는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암튼 삼성카드 2 3 4 5 6 7 v2 발급 혜택 꼼꼼히 따져보시길 바래요.

아..그리고 연회비정보도 꼭 잘 살펴보세요.

그저 소개에 불과한 포스팅이지만,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길 바래봅니다. ^^

이번엔 헛걸음 안하셨길 바래요~

그만 쉬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