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정보

은행수수료 (농협,국민,우리,외환,하나,기업,부산 등) 전국 예금거래수수료 비교 해보기

개인적으로는 인터넷 뱅킹을 주로 이용을 하기때문에,주로 송금관련 수수료가 눈에 걸리더라구요.

그래서 주거래 은행과 관련있는 계좌번호를 요청하기 도하는데요.

경기가 안좋은 요즘은 한푼이라도 아껴야 되는데, 그중에 한가지가 은행수수료 가 아닌가 합니다.

뭐...몇푼이나 된다고 그럴까?

할수도있죠. 사실 수수료를 받아봐야 얼마나 되겠습니까?

하지만 생활을 꾸려가야되는 주부의 입장에서는 이런 작은 습관들이 모이다보면 생각보다 의외의 좋은 결과를 

가져오기도 하기 때문에, 아무것도 아닌 글이지만 나의 좋은 습관을 위해서 한번 확인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먼저 전국은행연합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신다음 하단에 빨간 네모가 보이시나요?

아!홈페이지 주소는 왜없냐고 화내지마시고 맨 아래에 링크 걸어 놓았어요 ^^


해당 메뉴에서 "예금수수료"를 클릭 해주세요.

글씨가좀 작은 감이 있네요 ㅎ

클릭하시면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부터는 원하시는 내역을 기입하시고 확인이 가능하신데요


저는 송금수수료 항목에서 > 전체 은행선택을 다 해주렵니다.

확인가능한 곳이 참 많네요.

금액은 50만원으로 설정을 했습니다.

어떤결과가 나올가요?


기분좋은 결과 입니다.

면제 ㅎ

혹시 엑셀파일이 필요하신분들은 스샷 화면 오른쪽에 "엑셀출력"이라고 보이시나요?

해당 링크클릭 하시면 다운로드가 가능하십니다.

혹시 회사에서나 개인적으로 필요하시면 다운받아서 아래 엑셀프로그램으로 열어보시면 됩니다.

직접 수정도 가능 하니 편리하신대로 이용하시면 되겠네요.


참 별것 아닌 내용이지만, 알고 있으면 유용한 정보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짬이나서 끄적끄적 몇자 써보았습니다.

요즘 날씨가 참 불규칙 하네요. 지역마다 다른건지...암튼 건강관리 잘하시구요.

은행수수료 확인 하셨으니 은행에가셔서 일처리도 잘 끝내시고,오후에는 맛난것도 드시면서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

홈페이지: http://www.kfb.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