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정보

금융기관 연금상품 자산 신탁금리 비교 하기

과거만큼 경기가 좋지 않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투자에 대해 더 관심을 많이 가지시는 거같아요.

물론 그것도 어느정도 여유가 있는 분들의 이야기 이긴 합니다.

지난번에는 전국은행별 예금금리 (http://zhaoji.tistory.com/197 ) 에대해서 소개를 했었는데요.

오늘은 금융기관 연금상품 과 자산 신탁금리 비교 를 좀 해볼까합니다.

물론 그 과정을 남겨드릴께요.

시간을 내고 발품을 팔아서 정보를 빨리 습득하는게 아주 중요하죠.

최신정보를 얻을수 있으면 더 좋구요.

아래 링크남기니 참고하세요

1.지난번 글이후로 오랜만에 전국은행연합회 사이트에 들어온거같네요.

새로운 소식들도 많이올라와 있습니다.

오늘 찾고자 하는 메뉴는 메인페이지 하단 오른쪽에 있습니다.

빨간 표시를 참고하세요.

2.보시는 것과같이 개인연금신탁 부터 시작해서 7개상품에 대한 은행별 금리비교를 해볼수 있는데요.

우선 가장 첫번째것을 예로써 확인을 해봅니다.

설정은 기본 2016년 1월 기준으로 전체은행을 선택했습니다.

최신자료를 원하시면 기준년월일에 현재달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3.참고용 사진입니다.

워낙 많고,사진도 크기가 작다보니 제대로 확인은 안되네요.

아무래도 직접 보시는게 제일 낫겠네요.

보시면 금융기관 상품별 자산운용내역이라든지 배당률비교등 꼼꼼히 나와 있네요.

한눈에 연금상품 자산 신탁금리 비교 가 쉽습니다.

4.혹시 개인적으로 엑셀파일이 필요하시면 아래그림처럼 상단 오른쪽에 별도로 엑셀출력 메뉴가 있어서

보실수 있어요.

위사진은 제가 한번 출력을 해봤습니다.

5.그리고 한가지 좋은점은 연도별 과거 배당률 등도 확인하실수 있어요.

좋은 지표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대신 시간은 많이 할애를 하셔야 겠네요.

요즘같은 시기에 이런 연금상품이나 자산신탁 금리 비교 해보려고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을거같은데요.

이곳에서 간단하게 확인하시는 것도 시간을 아끼는 방법 같습니다.

암튼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칠께요.

필요한 정보 얻으셨길 진심으로 바래요~!^^

홈페이지:http://www.kfb.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