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정보

휴면계좌통합조회서비스 로 은행 숨은돈찾기 간단하게 해봐요

하늘에서 돈이안떨어지나? 라고 누군가 하는 말을 들어보신적이 있었는데요.

그럴일이 있겠습니까?

하지만 비슷한 일은 생길수도 있네요.

물론 남의 돈이 아닌 내돈이지만요.

혹시 열심히 학업을 하던시절에 만들어 뒀던 통장이 있으신가요? 아니면 잠시 호기심에 증권계좌를 만든적이 있나요?

암튼 자신의 기억력을 믿을수 없다면 휴면계좌통합조회서비스 를 한번 이용해보는것도 좋을거 같은데요.ㅎ 저처럼 말이죠

혹시 또 압니까? 예상치못한 공돈이 생길지도? 자 그럼 간단히 확인을 해봅시다


네이버 에서 휴면계좌조회 라고 검색을 하시면 홈페이지가 한개 나올텐데요.

바로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일단 설레는 마음 잠시 접속을 해주세요.

아~!!짜증..ㅎ?

저처럼 성격급한 사람에게 이런건 너무 싫어요.. 더욱이 크롬에서는 조회가 힘들더라구요.

암튼 아쉬운 사람이 따라가야죠.

일단 시키는 대로 보안프로그램 설치 해줍니다( 이미 되어 있다면 통과!!)

아..진짜

인터넷 브라우저는왜 모두 종료를 해주어야 하는지...

다시 접속 해야 되자나요.ㅡ_ㅡ;

그래도 합니다.

설치가 되려면 2~3분 걸리는거같아요.물론 저의 고물컴퓨터 기준이구요.

냠냠냠..간식을 먹으면서 2분만 참아봅시다.

갑자기 심장이 엄청나게 뛰네요.

두군두근...와우 2건이 있어요.

그것도 휴면예금관리재단 항목에 뜨는데...뭐지.뭘까?

무지 궁금해집니다.

물론 돈이 얼마가 있는지가 더 중요하겠죠. 숨은돈찾기 에 성공한걸가요?

에이....두개합쳐봤자 15000원도 안되네요.

2010년과 2009년에 만든거네요.

패쓰~ 5만원이상이면 어떻게 해볼가 하겠지만, 금액이 너무 작네요.

두근거리며 고생한 내심장한테 미안해지는순간 입니다.

오늘 빨리 포스팅을 마치렵니다.  휴면계좌통합조회서비스  통해서 혹시모를 거금을 찾으신분들은 부럽습니다..ㅡ_ㅡ;

이만 피곤해서 자러갈가 하네요.

빠이~~